알려드립니다! 최고의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.

0 0
Read Time:1 Minute, 18 Second

 

알 PDF 편집 프로그램 다운

알 PDF 편집 프로그램

 

 

오늘은 PDF 파일을 손쉽게 편집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 ‘알 PDF 편집 프로그램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보통 PDF 파일은 수정이 까다로워서 읽기 전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그러나 이제는 이 도구로 PDF 파일을 쉽게 편집해 볼 수 있습니다. 알집을 만든 이스트소프트사에서 최근에 출시한 이 도구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.

 

알 PDF 편집 프로그램

 

 

이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PDF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HWP나 DOC 파일로도 쉽게 변환할 수 있어요. 더불어, 이미지와 텍스트 인식 능력이 뛰어나 파일 내용을 수정하기에 용이합니다.

 

알 PDF 편집 프로그램

 

 

바로 수정이 가능한 것도 이 도구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. 예전에는 PDF 파일을 처음부터 새로 만들어야 수정할 수 있었는데,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문제없이 PDF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MS 오피스와 한글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분께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맞춰서 변환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알 PDF 편집 프로그램

 

 

이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, ‘설치하기’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 

알 PDF 편집 프로그램

 

 

다운로드 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, 먼저 ‘빠른 설치’ 버튼이 보입니다. 이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.

 

알 PDF 편집 프로그램

 

 

이 도구를 설치하는 동안, 프로그램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을 함께 설치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설치 도중 체크박스를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원치 않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.

 

알 PDF 편집 프로그램

 

 

이제 설치가 끝났으니,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세요. 실행 후 메뉴 중 ‘알 PDF 편집’ 메뉴에 문구 편집 기능이 들어있습니다. 이 기능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어요.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은 PDF 파일을 더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도구입니다. 꼭 한 번 사용해 보세요.

 

알PDF다운로드

 

Happy
Happy
0 %
Sad
Sad
0 %
Excited
Excited
0 %
Sleepy
Sleepy
0 %
Angry
Angry
0 %
Surprise
Surprise
0 %